경기도 청년 기본 소득 신청 방법 | 1 2 3 4 분기 조건 지급일 사용기간 2022

경기도 청년 기본 소득 신청 방법 | 1 2 3 4 분기 조건 지급일 사용기간 202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기도에서는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많이 시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많은 정책들 가운데 청년들의 행복한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기본 소득에 대해 함께 보시죠.
경기도 청년 기본 소득

경기도 청년 기본 소득 신청 방법 | 1 2 3 4 분기 조건 지급일 사용기간 202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기도에서는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많이 시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많은 정책들 가운데 청년들의 행복한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진 청년 기본 소득에 대해 함께 보시죠.

경기도 청년 기본 소득 신청 방법

경기도 청년 기본 소득

경기도 청년기본소득은 행복추구, 삶의 질 향상, 건강 수준 향상 등 청년의 기본적인 사회권 보장을 위해 분기별로 지원금을 지급하는 경기도형 기본소득제도라고 합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기초생활수급자에게는 일시금으로 지급하고 있다고 합니다.

▼ 자세한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청년 기본 소득 신청 홈페이지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신청 ▶클릭

경기도 청년 기본소득 4분기 조건

경기도 청년 기본 소득

경기도 청년기본소득은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에 거쳐 지급됩니다. 그 중 4분기의 조건은 경기도 내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청년인데요.

상세한 4분기 조건과 기준을 아래 링크로 알아보시고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자세한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4분기 조건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청년 기본소득 4분기 조건 홈페이지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4분기 ▶클릭

경기도 청년 기본 소득 지급일

경기도 청년 기본 소득

경기도 청년기본소득의 지급일은 분기별로 다르다고 합니다.

4분기의 지급일은 12월 20일부터인데요. 심사와 선정기간을 거쳐 해당 지급일에 지급됩니다. 지급일을 잘 확인하여 신청 내역에 맞는 지급액을 받았는지 파악해야 합니다.

▼ 자세한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지급일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청년 기본소득 지급일 홈페이지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지급일 ▶클릭

경기도 청년 기본 소득 사용기간

경기도 청년 기본 소득

경기도 청년기본소득은 경기지역화폐의 사용처와 사용기간이 동일하다고 합니다. 또한, 경기도 전역이 아닌 해당 시, 군에서 사용 가능하며 신청 시에 주민등록상 거주지에서만 가능합니다.

정확한 사용기간은 해당 앱에서 확인가능하다고 합니다.

▼ 자세한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사용기간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청년 기본소득 사용기간 홈페이지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사용기간 ▶클릭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