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권도 1 출시일 파는곳 | 지디 피스마이너스원 구매 가격 드로우 응모 팝업 이벤트 참여 방법 리셀가 지드래곤 피마원 KWONDO 1 신발

나이키 권도 1 출시일 파는곳 | 지디 피스마이너스원 구매 가격 드로우 응모 팝업 이벤트 참여 방법 리셀가 지드래곤 피마원 KWONDO 1 신발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드래곤은 나이키 하면 떠오르는 셀럽입니다. 지금까지 나이키와 지디가 콜라보한 상품은 모두 대박이 났습니다.

나이키 권도 1 출시일 파는곳 | 지디 피스마이너스원 구매 가격 드로우 응모 팝업 이벤트 참여 방법 리셀가 지드래곤 피마원 KWONDO 1 신발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드래곤은 나이키 하면 떠오르는 셀럽입니다. 지금까지 나이키와 지디가 콜라보한 상품은 모두 대박이 났습니다.

나이키 권도 1 출시일

나이키 권도 1 출시일

나이키 마니아들이 기다리던 피스마이너원 권도 1 출시일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응모 역시 피터지는 대란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나이키 권도 1 출시일은 12월 3일 11시입니다. 얼마 전 지드래곤의 인스타그램에서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드래곤이 구상한 퀀도1은 좋아하는 공간에서 새로운 잠재력을 발휘하기 위해 탄생한 신발입니다.

▼자세한 출시일은 아래 나이키 권도 1 출시일 정보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권도 1 출시일 정보

나이키 권도 1 출시일 정보 ▶ 클릭

‘권’과 나이키 슬로건인 ‘Just Do It’을 합쳐 만들어진 퀀도1은 한국 전통 무예인 태권도와의 연결고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스니커즈를 대담하게 착용하는 모든 사람을 위한 때 묻지 않은 여백을 선보입니다.

디자인은 브로그 드레스 슈즈 디테일과 스티칭이 더해진 프리미엄 가죽 갑피는 전통적인 볼링화 및 골프화 디자인에서 왔습니다.

여기에 두꺼운 미드솔로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했습니다. 실루엣은 페가수스 83에서 찾아볼 수 있는 편안한 툴링과 야노스키의 클래식한 형태를 선보입니다.

그리고 90년대 클리트 축구화의 유행을 타지 않는 설포가 돋보입니다.

나이키 권도 1 파는곳

나이키 권도 1 파는곳

지드래곤이 지인들에게 먼저 선물했던 피스마이너스원 권도 1은 스우시 컬러가 다르고 신발 밑창도 연한 옐로우 컬러로 되어 있었습니다.

일반인의 경우 나이키 권도 1 올화이트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신발 바닥과 뒷부분에 있는 지드래곤의 피스마이너스원 데이지 로고는 포인트가 되어 예쁩니다.

남성 구두에서 볼 법한 홀 무늬를 운동화에 적용해 색다른 느낌이 들고 텅, 카라는 탈착이 가능하기에 2 way 연출이 가능합니다.

신발 박스에는 지디가 태어난 년도인 1988년이 적혀 있습니다. 표현력이 뛰어난 지드래곤의 스타일과 영감이 들어간 신발입니다.

캐주얼하면서도 고급스러워서 어떤 패션에도 잘 매치될 것 같습니다. 배우 류준열과 혜리는 커플 신발로 착용했는데 커플 신발로 착용하는 것도 예쁩니다.

나이키 권도 1은 국내배송뿐 아니라 해외직구를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피스마이너스원 구매 가격은 219,000원입니다.

나이키 권도 1은 아래 나이키 권도 1 판매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권도 1 판매 홈페이지

나이키 권도 1 파는곳 ▶ 클릭

피마원 응모 팝업 이벤트 참여 방법

피마원 응모는 홈페이지에서 12월 3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10시 30분까지 30분간 진행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3일 금요일 오전 11시입니다.

당첨자 구매 가능 시간은 12월 3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입니다.

항상 나이키 드로우 때는 트래픽이 몰려 서버가 다운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응모 시간 전에 미리 회원가입하고 본인인증을 미리 해놓으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 1회를 해야 응모자격을 갖출 수 있습니다.

아래 피마원 응모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피마원 응모 홈페이지

권도 1 응모 홈페이지 ▶ 클릭

KWONDO 1 리셀가

KWONDO 1 리셀가

KWONDO 1 리셀가는 505,000원 정도입니다. 인기 많은 사이즈는 좀 더 비쌉니다. 300사이즈는 88만원에 팔리고 있습니다.

얼마 전까지는 몇 백 만원까지 형성된 적도 있었는데 나이키 공홈에서 다시 응모를 하기 때문에 가격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응모가 끝나고 나면 가격이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세한 리셀가는 아래 KWONDO 1 리셀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KWONDO 1 리셀가 사이트

KWONDO 1 리셀가 사이트 ▶ 클릭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