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회복 특별 융자 신청 방법 | 기준 대상 소상공인 정책자금 홈페이지 손실보상 제외 업종 초 저금리 대출 | 1% 2000만원 시장진흥공단

일상회복 특별 융자 신청 방법 | 기준 대상 소상공인 정책자금 홈페이지 손실보상 제외 업종 초 저금리 대출 | 1% 2000만원 시장진흥공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소상공인 손실보상이 실시됐지만 포함되지 포함되지 못한 자영업자가 많다고 합니다.
일상회복 특별 융자

일상회복 특별 융자 신청 방법 | 기준 대상 소상공인 정책자금 홈페이지 손실보상 제외 업종 초 저금리 대출 | 1% 2000만원 시장진흥공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소상공인 손실보상이 실시됐지만 포함되지 포함되지 못한 자영업자가 많다고 합니다. 포함된 분들이 아주 큰 지원을 받는 것은 아니지만 여기에 포함되지 못했을 경우에 상당한 타격이 따른다고 합니다.

이에 초과 세수 등을 활용한 제도의 보완을 하였고 그 첫번째 정책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상회복 특별 융자

일상회복 특별 융자

중소벤처기업부는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회복지원 방안 등을 심의, 의결하고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소상공인의 경제적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방안을 마련하였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소상공인 지원정책 방향을 설정하고 거리두기로 인한 간접 피해를 받은 소상공인 업종의 보완적 지원을 실행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그 중 하나의 정책을 링크를 통해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자세한 일상회복 특별 융자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정책자금 홈페이지

소상공인 정책자금 홈페이지 ▶ 클릭

일상회복 특별 융자 신청 방법

일상회복 특별 융자

신청 첫 주에는 대표자 출생연도 끝자리 기준 5부제를 시행하며, 일정 기간 이후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고 합니다.

코로나19 긴급 지원 성격이 강한 만큼, 신청 한다면 지원받을 수 있는 확률도 높다고 하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한 신청 방법을 확인 후, 지원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자세한 신청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상회복 특별 융자 신청 홈페이지

일상회복 특별융자 신청 ▶클릭 ▶ 클릭

일상회복 특별 융자 기준 대상

일상회복 특별 융자

기준 대상에는 21년 7~9월 매출이 감소한 소상공인이 해당되는데요. 자금이 소진되면 지원이 종료되지만 규모가 2조원이므로 거의 모든 대상자가 신청 가능하다고 합니다.

금리가 1% 고정인 초 저금리 대출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신청 자격과 조건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자격 및 대상 제외 업종

신청 자격 조건 ▶클릭

소상공인 정책자금

일상회복 특별 융자

이외에도 소상공인 정책자금을 통해 다양한 지원정책이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분들이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 여러가지 지원을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자세한 소상공인 정책자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정책자금 홈페이지

소상공인 정책자금 사이트 ▶ 클릭

블로그 인기 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