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파워 오브 도그 다시보기 무료 ㅣ 방영일 정보 제인 캠피온 출연진 베네딕트 컴버배치 커스틴 던스트 2021

넷플릭스 파워 오브 도그 다시보기 무료 ㅣ 방영일 정보 제인 캠피온 출연진 베네딕트 컴버배치 커스틴 던스트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워 오브 도그"(영어: The Power of the Dog)는 2021년 개봉한 드라마 영화입니다.
넷플릭스 파워 오브 도그

넷플릭스 파워 오브 도그 다시보기 무료 ㅣ 방영일 정보 제인 캠피온 출연진 베네딕트 컴버배치 커스틴 던스트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워 오브 도그“(영어: The Power of the Dog)는 2021년 개봉한 드라마 영화입니다.

제인 캠피언이 감독과 각본을 맡았으며, 토머스 새비지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2021 베네치아 영화제 은사자상 감독상 수상작이자 황금사자상 경쟁후보작입니다. 이번에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일부 극장가와 넷플릭스로 공개 된다하니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파워 오브 도그 다시보기 무료 방영일 정보

넷플릭스 파워 오브 도그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는 첫 뉴질랜드 영화인 제인 캠피온 감독의 <파워 오브 도그>가 12월 1일 전세계에 공개된다고 합니다.(북미와 국내 CGV에서는 11월 일부 극장에서 상영 예정).

파워 오브 도그는 2020년 1월에 시작한 촬영은 코로나19로 중단했다가 6월에 재개해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여우조연상, 각본상 등 3개 부문을 수상한 1993년작 <피아노>로 유명한 제인 캠피온 감독입니다.

그 후로도 드문드문 영화를 만들어왔는데 오랜만에 <피아노>에 버금가는 수작이 탄생했다는 기대감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 자세한 파워 오브 도그는 넷플릭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파워 오브 도그 다시보기 바로가기

넷플릭스 파워오브도그 다시보기 ▶클릭

넷플릭스 파워 오브 도그 다시보기 무료 줄거리

넷플릭스 파워 오브 도그

1967년 출간된 토마스 새비지의 동명 소설이 원작인 영화는 1920년대 몬타나 주 목장을 배경으로 정반대의 성품을 가진 부잣집 형제 필 버뱅크(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조지 버뱅크(제시 플레먼스)의 이야기입니다.

조지가 가족으로 들인 과부 로즈(커스틴 던스트)와 그녀의 아들 피터(코디 스밋 맥피)까지 네 명의 주요 인물 관계에서 생긴 균열과 파장을 그릴 예정입니다.

칸영화제 비경쟁부문에서 프리미어 될 뻔 했지만 배급을 맡은 넷플릭스는 대신 베니스영화제행을 택했고 경쟁부문에 초청되었으며 배우들의 열연과 자연 경관을 담아낸 촬영, 각본 등 다가올 시상식 시즌에 자주 언급될 작품 중 하나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 보고있습니다.

▼ 자세한 파워오브도그 줄거리는 기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파워 오브 도그 다시보기 무료 줄거리 바로가기

넷플 파워오브도그 다시보기 ▶클릭

넷플릭스 파워 오브 도그 다시보기 무료 평가

넷플릭스 파워 오브 도그

사람들의 반응은 이렇습니다. 평론가들도 관객들도 굉장히 만족한 수준의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영화 파워 오브 도그를 보고 나서 어쩌면 영화가 지루할 수도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고독한 분위기와 배우들 모두 훌륭하며 인간의 심리를 지배했던 영화 였다고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극 중 필이 괴팍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연기와 후반부 그의 감정을 통하여 영화의 떡밥이 회수되면서 결국 각자의 슬픔이 있음을 이야기합니다.

1925년 서부시대의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OST 또한 굉장히 좋았고 스토리 또한 훌륭하였기에 넷플릭스 보다는 극장에서 보는 것이 더욱 잘했다고 사람들의 평가가 이어졌습니다.

▼ 자세한 파워오브도그 평가는 다음 영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파워 오브 도그 평가 바로가기

넷플 파워오브도그 평가 ▶클릭

넷플릭스 파워 오브 도그 다시보기 무료 출연진 베네딕트 컴버배치

넷플릭스 파워 오브 도그

2000년 텔레비전 드라마 ‘심장박동’에 단역으로 출연했고, 2001년부터 본격적으로 연극 배우로서의 경력을 쌓아나가며 연기력으로는 검증된 배우였으나 오랫동안 인지도가 떨어지는 편이었는데,
영국 드라마 <셜록>을 찍으면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호빗: 뜻밖의 여정>, <스타트렉 다크니스>, <닥터 스트레인지>와 같은 블록버스터 영화에도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넓혔고, 2014년 아카데미 수상작 <노예 12년>에도 출연 했습니다.

노예 12년에서는 농장주로 출연했는데, 본인의 조상 이 바베이도스에서 많은 흑인 노예들을 혹사시킨 대농장주였다는 사실이 밝혀졌고 출연 이유 중 속죄의 이유도 있다고 밝정도로 용감하고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배우입니다. <셜록>은 지금 넷플릭스에서 바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자세한 파워오브도그는 주연의 다른작품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파워 오브 도그 출연진 베네딕트 컴버배치

넷플 파워오브도그 출연진 ▶클릭

블로그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