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10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7회 | 조광일 베이식 던밀스 비오 신스 MNET 온에어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7회 | 조광일 베이식 던밀스 비오 신스 MNET 온에어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쇼미더머니 10은 2021년 10월 1일부터 12월 3일 엠넷에서 방영하는 래퍼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재방송 다시보기 7회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재방송

매일 금요일 밤 11시에 시작됩니다. 박소정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다른 시즌과 마찬가지로 MC는 한국 힙합 1세대인 가수 김진표가 맡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쇼미더머니 10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3bZdmrR

우승상금은 역대 최다 상금인 3억 원이며 미니쿠퍼와 1억 5천만원 상당의 호텔에서 한달 살기 이용권을 받습니다. 프로듀서는 네 팀이 나옵니다.

그레이와 미노로 이루어진 그레이노마 팀, 자이언티와 슬롬으로 구성된 티슬라 팀, 염따와 토일로 구성된 토나와염 팀, 개코와 코드 쿤스트로 이루어진 코코 팀이 있습니다.

쇼미더머니 10 7회 생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엠넷 채널에서 토요일 오전 10시 50분, 오후 4시 10분, 오후 8시 20분, 새벽 1시 10분에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일요일은 12시 10분, 6시 30분, 밤 10시 50분에 재방송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재방송 시간에 맞춰 보실 수 없는 분들은 아무 때나 볼 수 있는 방법도 있는데요.

유료 결제를 통한 방법은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다시보기를 하면 편당 이용료가 1,650원이며, 일주일 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권을 구매해 쇼미더머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쇼미더머니 10 재방송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조광일 베이식 던밀스 비오 신스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재방송

쇼미더머니 10 7회에서는 6차 미션인 팀 디스전과 본선 무대가 펼쳐집니다. 무대에는 조광일, 베이식, 던밀스, 신스, 디오 등이 등장해 상대방에게 디스랩을 합니다.

이 중 비오는 컨디션 난조 때문에 박자 실수를 하는데요. 그레이가 걱정을 하는 모습도 나옵니다. 본선 무대에서는 데스매치 규칙이 도입됩니다.

원슈타인, 에쉬아일랜드,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의 모니카, 키드밀리, 저스디스 등이 피처링에 참여해 풍성한 무대가 됩니다.

며칠 전 그레이와 송민호 프로듀서로 이루어진 그레이노마 팀 비오, 아넌딜라이트, 언오피셜보이, 지구인, 머드 더 스튜던트의 ‘쉬어가 발매 후 멜론 차트 1위를 기록한 뒤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엠넷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쉬어’ 음원미션 무대 영상은 조회수 350만 뷰를 훌쩍 넘으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이 되었습니다.

특히 비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좋은 곡과 좋은 무대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 그레이와 송민호와 고생한 팀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뜨거운 반응 덕분에 모두 행복해 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조광일 베이식 던밀스 비오 신스 무대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bit.ly/3F6JxSB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MNET 온에어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재방송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재방송

요즘 TV가 집에 없는 경우도 많은데요. 꼭 TV로 본방 사수하지 않아도 됩니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도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쇼미더머니 10을 실시간으로 보실 분들은 MNET 온에어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Mnet 온에어를 통해 보려면 먼저 티빙 홈페이지에 들어가거나 티빙 앱을 다운받아 접속하셔야 합니다.

오른쪽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누른 후 실시간 메뉴에서 TV 채널 탭을 클릭해 엠넷 채널을 찾아서 보면 됩니다. 보통 인기 TV 채널탭에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쇼미더머니는 시즌10까지 이어질 만큼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입니다. 마니아 층이 두터워서 방송마다 이슈가 되곤 하는데요. 10주년을 맞이해 우승 특전도 역대 최고입니다.

과연 누가 우승자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힙합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MNET 온에어를 통해 어디서든 쉽게 감상하세요.

▼ 아래 링크를 통해 쇼미더머니 10 실시간 MNET 온에어 홈페이지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https://bit.ly/3F9VmaP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