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힘 당원 투표 방법 | 당원 가입 선거 투표 하기 홈페이지 2021

국민의 힘 당원 투표 방법 | 투표 하기 당원 가입 선거 인단 선거 투표 방법 K-voting 모바일 전화 투표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의 힘 당원 투표 방법 | 당원 가입 선거 투표 하기 홈페이지

국민의 힘. 제20대 대통령 후보자 선거 투표 안내 국민의 힘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 20대 대통령 후보자 선거 투표는 모바일 투표와 정각 투표로 나뉩니다.

모바일 투표는 11월 1일 과 11월 2일 전화 투표 는 11월 3일 과 11월 4일 에 진행됩니다. 투표는 국민의 힘 선거 인단 명부에 등재된 분들만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의 힘 모바일 투표 아래 글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국민의 힘 모바일 투표

http://peoplepowerparty.kr

케이보팅 모바일 투표 안내 모바일 투표는 11월 1일 과 11월 2일 이틀 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됩니다.

본인 명의의 핸드폰으로 투표 문자가 발송됩니다. 수신 된 문자를 클릭 하여 보안 문자를 입력하면 투표 화면으로 이동하는데 투표하기를 클릭하고 생년월일을 입력합니다.

국민의 힘 당원 투표

다음 투표 화면이 나오는데요 화면 속 4인의 후보자 중 한 명을 신중하게 고른 후 투표 완료를 누르시면 선택 확인 창이 뜨고 선택 완료를 누르시면 투표가 종료됩니다.

잠깐 유의사항 !! 투표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만 진행되니 꼭 시간 안에 투표해 주세요.

또한 pc를 통해 온라인 투표 시스템에 접속하여 문자로 부여받은 개인 url 입력 후 pc로도 투표가 가능합니다.

혹시 모바일 투표를 놓친 분께서는 11월 3일과 11월 4일에 진행되는 전화 투표에 참여해 주세요.

국민의 힘 전화 투표 아래 글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국민의 힘 전화 투표

http://peoplepowerparty.kr

전화 투표 안내입니다. 그럼 이제 전화 투표를 알아볼까요 전원 투표는 11월 3일과 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합니다.

전화 투표는 모바일 투표를 실시하지 못한 선거인단만 투표할 수 있습니다. 전화. 투표도 참 간단한데요.

02-6292-4729 번호로 온 전화를 받으시면 선거인단 확인 후 4인의 후보자가 무작위 순서로 제시됩니다.

국민의 힘 당원 투표

천천히 잘 들으신 후 지지하는 후보자 번호를 눌러 투표하셔야 합니다.다음 선택하신 후보를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 투표가 종료됩니다

혹시 전화 투표를 놓친 분께서는 걱정하지 마세요. 투표하지 못한 분들께는 투표가 종료되는 5시까지 2회 전화를 다시 드리니 꼭 투표에 참여해 주세요.

국민의 힘 당원 투표

국민의 힘 당원 투표

http://peoplepowerparty.kr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