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블랙프라이데이 일정 및 온라인 쇼핑 방법 | 한국 미국 | 다이슨 폴로 지프 아이패드 tv 마샬

2021 블랙프라이데이 일정 및 온라인 쇼핑 방법 | 한국 미국 | 다이슨 폴로 지프 아이패드 tv 마샬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1 블랙프라이데이 일정

2021 블랙프라이데이 2021년 11월 26일 금요일입니다. 2021년 블랙 프라이데이를 이미 캘린더에 표시 해둘만큼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고 있고 전세계인들이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쇼핑을 하는 날입니다.

2021 블랙프라이데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놓쳤더라도 그 다음 큰 세일 이벤트인 사이버 먼데이가 있습니다. 사이버먼데이는 11월 29일 월요일입니다.

추수감사절 다음 금요일인 블랙프라이데이는 공식적으로 홀리데이 쇼핑 시즌의 시작을 알립니다. 

매년 매장에서는 최신 제품과 최신 제품에 대해 수백 가지의 거래와 할인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작년과 마찬가지로 블랙 프라이데이 판매는 일부 소매업체가 두 달 동안 판매를 연장하면서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장점

2020년 블랙 프라이데이는 프라임 데이 지연으로 시작하여 두 달 동안의 블랙 프라이데이 판매가 이루어졌습니다.

쇼핑을 하려는 고객들은 거의 8주 동안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었는데요. 아마존, 베스트 바이 및 월마트 같은 주요 소매업체는 모두 10월 초에 초기 블랙 프라이데이 거래를 시작했으며 거의 ​​모든 사람이 구입하고자 하는 품목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IT 상품으로는 스마트폰, 노트북, TV, 태블릿, 헤드폰, 웨어러블, 스마트 스피커, 게임 콘솔, 디지털 카메라 등의 높은 할인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추천 품목

블랙 프라이데이는 항상 올해의 가장 큰 쇼핑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다이슨 폴로 지프 아이패드 tv 마샬, Xbox Series X 콘솔, 최고 등급의 무선 헤드폰 에서 강력한 스마트 스피커 까지 가격을 인하 하는 최고의 4K TV 할인 , 최고의 2-in-1 노트북 할인 구매를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날이기도 합니다.

구체적으로 무엇을 사려고 하는지에 따라 결정되지만 판매 중인 제품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주요 소매업체가 몇 군데 있습니다. 

다이슨

2021 블랙프라이데이 다이슨

현재 다이슨 스틱 진공 청소기는 현재 월마트에서 150달러 할인 중입니다.

애플 에어팟

2021 블랙프라이데이 애플 에어팟

아마존을 통한 애플 에어팟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블랙프라이데이 까지 가격 모니터링은 필수입니다.

큐리그 (Keurig) 커피머신

2021 블랙프라이데이 커피 머신

큐리그 (Keurig K-Duo Essentials) 1인용 및 카라페 커피 메이커 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아이패드 에어 4세대 256GB (스페이스 그레이)

2021 블랙프라이데이 아이패드

현재: $649.99 | 이전: $749 | 절감액: $99.01(13%)
$100 미만 할인된 가격에 256GB 모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면 더 좋은 가치가 있습니다. 추가된 저장 공간은 더 많은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출시 이후 최저 가격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 온라인 쇼핑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합니다. 대규모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과 사이버 먼데이 세일은 매년 11월 핫합니다. 최대 75% 이상의 엄청난 할인을 하기 떄문인데요.

11월 26일부터 많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이 진행됩니다. 연중 가장 큰 크리스마스 쇼핑의 날인 바겐 세일 사냥꾼들은 의류에서 전자 제품, 가정용품, 비디오 게임 등 모든 것을 세일 품목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2021 블랙프라이데이 때 쇼핑 할 품목과 구입처를 사전에 확인하여 현재 가격 대비 블랙프라이데이 때 얼마나 가격 할인을 하는지 관심을 갖고 봐야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2021 블랙프라이데이 구입처

아마존

2021 블랙프라이데이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되기 두 달 전인 아마존은 현재 블랙프라이데이의 가장 큰 선택 중 하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라임 데이 및 블랙 프라이데이 2020 세일과 비슷한 가격으로 지금이 바로 시작하고 휴가 러시를 이길 때입니다.

Cabela’s

2021 블랙프라이데이 cabelas

Cabela’s가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을 준비하는 동안 Bargain Cave로 가서 가장 인기 있는 아웃도어 아이템에 대한 거래를 찾으십시오. 낚시 장비, 보트 액세서리, 캠핑 장비 등을 포함한 수많은 야외 장비를 지금 절약하십시오. Cabela의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이 준비되는 대로 이 링크를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베스트바이 (Best buy)

2021 블랙프라이데이 베스트 바이

베스트바이의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지만, 기술이나 가전제품을 절약하고자 하는 누구든 도움되는 곳입니다. 작년에 TV에 대한 훌륭한 블랙 프라이데이 거래도 있었으므로 이번에도 약간의 할인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할인이 시작될 때까지 베스트 바이 웹사이트를 통해 구입하고자하는 품목과 가격을 미리 사전에 기억해두는게 좋습니다.

아베크롬비 (Abercrombie & Fitch)

2021 블랙프라이데이 아베크롬비

작년에 A&F는 의류 및 패션웨어에 대한 핫한 할인율을 제공했습니다. 공식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이 시작되지 않았지만 일부 청바지 20% 할인, 일부 정리 품목 30% 할인 등을 포함한 몇 가지 매력적인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애플 (Apple)

교육용 가격으로 적격 맥(Mac) 또는 아이패드 (iPad) 를 구입하고 완전히 무료로 에어팟 무선 이어버드 한 쌍을 무료로 받으세요. 학생들은 또한 일부 액세서리에 대한 추가 할인 및 애플 케어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의 블랙 프라이데이 판매 페이지가 출시되면 이 링크를 업데이트하겠습니다!

GAP

2021 블랙프라이데이 갭

지금 GAP.com으로 이동하여 제한된 시간 동안 일부 의류, 신발 및 액세서리를 최대 75%까지 절약하십시오. 일 GAP의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이 시작되면 이 링크를 업데이트하겠습니다

게임스탑 (GAME STOP)

2021 블랙프라이데이 게임스탑

게임 스탑은 게임 장비를 주문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인데요. 게임스탑의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은 엑스 박스 (Xbox), 플레스테이션(PlayStation) 및 닌텐도 (Nintendo) 제품에 대해 상당한 할인을 제공합니다. Xbox Series X와 플스5 (PS5) 가 출시되기 직전에 게임스탑에서 새 콘솔과 액세서리에 대해 관심가져 볼만 합니다.

월마트 (Walmart)

2021 블랙프라이데이 월마트

월마트의 경우도 블랙프라이데이 판매가 아마존과 비슷하게 인기몰이를 했는데요. 월마트 블랙프라이데이는 아직 시작되지 않았지만 아래 월마트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