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바로가기 on 주소 설치 링크 (PC, 모바일) 할인 쿠폰 링크 (쿠폰존), 삭제 방법 (2021년)

11번가 바로가기 on 주소 설치 링크 (PC, 모바일) 할인 쿠폰 링크, 삭제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1번가 바로가기

11번가 바로가기 정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오픈마켓 온라인 쇼핑을 위해 자주 애용하는 사이트죠 바로 11번가 (11st) 입니다.

11번가 바로가기 링크 를 저장해두시면 누구나 쉽게 접속하여 쇼핑을 즐길 수 있는데요. 11번가 바로가기 정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1번가 바로가기 주소

11번가 바로가기 주소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포털 검색엔진 (네이버, 다음, 구글, 줌 등) 에서 아래와 같이 “11번가” 를 검색해야합니다.

  1. 포털 사이트에서 11번가를 검색합니다.

저는 자주 애용하는 구글 (google.co.kr) 에서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검색 창에 11번가를 기입하고 엔터를 치면 11번가 | 쇼핑 이라는 웹사이트 타이틀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바로가기

2. 11번가 를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11번가 를 클릭하여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11번가 오픈마켓 메인 화면이 뜨는데요. 여기서 바로가기 주소 찾는 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1번가 바로가기

3. 바로 주소 창에 있는 링크를 복사 해주시면 됩니다.

11번가 바로가기
간단하게 아래 주소 창에 있는 주소를 복사 하여 붙여넣기 해보겠습니다.

11번가 바로가기 주소 입니다.

https://www.11st.co.kr/?gclid=Cj0KCQjw0emHBhC1ARIsAL1QGNdhszfg8u9pI6xTzKm8sroV7IM2gikkCIKM0BoAgrWU02nyIWplOVcaAsXeEALw_wcB&utm_term=E_11%B9%F8%B0%A1&utm_campaign=0311+PC+%BA%EA%B7%A3%B5%E5+%C0%CF%C4%A1+%C4%B7%C6%E4%C0%CE+%BD%C5%B1%D4+BO&utm_source=%B1%B8%B1%DB_PC_S&utm_medium=%B0%CB%BB%F6

구글 애즈 워드 광고를 통해 접속 했기에 위와 같이 긴 주소로 뜨게되는데요. 짧은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11st.co.kr

아래 “11번가 바로가기” 버튼 링크 를 클릭하시면 쉽게 11번가로 이동할 수 있으니 아래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바로가기 ON 하는 방법

11번가 바로가기 ON 하는 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11번가 바로가기 링크 ( https://www.11st.co.kr ) 를 통해 접속합니다.
11번가 바로가기

2. 우측 상단에 보시면 바로가기 OFF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 바로가기 비접속중 입니다. 라고 되어 있는데요. 바로가기 ON 접속을 통해 11번가 에서 쇼핑할 때 다양한 할인 혜택 (쿠폰 등) 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ON 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1번가 바로가기
  • 쿠폰존 사용 혜택
  • 맴버십 등급별 제공되는 쿠폰 사용
11번가 바로가기

3. 바로가기 로 방문하는 방법은 크게 4가지 방법 이 있습니다.

  1. 바로가기 설치하기 : 아래 사진 참조
  2. 시작페이지 설정하기 : 크롬은 지원하지 않으며,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지원합니다. 아래 사진 참조하세요
  3. 즐겨찾기 추가하기 : 11번가 사이트에서 ” Ctrl + D ” 를 누르면 즐겨찾기 추가 가 가능합니다.
  4. URL 직접 입력하기 : https://www.11st.co.kr” 로 직접 접속하시면 됩니다.

위 4가지 방법을 이용하여 11번가 바로가기 방문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바로가기 설치 하는 방법

  1. 11번가 메인 화면에서 우측 상단 바로가기 에 마우스 커서를 갖다 놓으시면 아래와 같이 새로운 창이 나타납니다.
11번가 바로가기

2. 하단에 보시면 바로가기 방문하는 방법 이라는 문구 아래에 바로가기 설치하기, 시작페이지 설정하기 등 과 같은 링크가 보입니다.

3. 4가지 방법 중 원하시는 아무거나 클릭하시면 바로가기 ON이 활성화되면서 바로가기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제 11번가 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쿠폰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좀 더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11번가 바로가기 링크 를 통해 다양한 할인 혜택 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

11번가 할인 쿠폰 링크 받는 방법 (쿠폰존)

11번가 할인 쿠폰 링크 받는 방법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11번가 할인 쿠폰 (링크)” 버튼을 클릭하시면 11번가 쿠폰존 으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11번가 바로가기

11번가 바로가기 ON 삭제하는 방법

11번가 바로가기 ON 을 삭제하고 싶은 분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가기 ON 을 OFF 해주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1번가 바로가기 ON 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반대로 진행해주시면 되는데요.

  • 바로가기 설치하기 로 바로가기 ON 을 신청하신 분들은 바로가기 설치파일을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 시작페이지 설정하기로 바로가기 ON 을 신청하신 분들은 시작페이지 설정을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 즐겨찾기 추가하기 로 바로가기 ON 을 신청하신 분들은 즐겨찾기 목록에서 11번가 바로가기 링크 를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 URL 직접 입력 을 통해 접속하신 분들은 URL 직접 입력 후 방문을 하지 않으시면 바로가기 비접속중 으로 뜨면서 바로가기 모드가 OFF가 됩니다.
11번가 바로가기

정리하자면,,

누구나 쉽게 5분만에 간단하게 11번가 바로가기 on 하는 방법과 바로가기 주소 및 바로가기 설치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또한 할인 쿠폰 링크 (쿠폰존) 를 통해 쿠폰 혜택 을 얻는 방법 및 바로가기 삭제를 통해 바로가기 OFF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모로 힘든 시국에 오프라인 쇼핑 보다는 오픈마켓 쇼핑 을 통해 소소한 쇼핑의 즐거움을 즐기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11번가 바로가기 하는 방법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