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소상공인 초저금리 융자지원 신청 방법 3가지 및 한도, 금리, 조건, 자격

인천 소상공인 초저금리 융자지원 신청 방법 3가지 및 한도, 금리, 조건, 자격 에 대한 내용이 궁금해서 정보를 확인해보았는데요.

인천 소상공인 초저금리 융자지원 신청 방법 3가지 및 한도, 금리, 조건, 자격

인천 소상공인 초저금리 융자지원 신청 방법 3가지 및 한도, 금리, 조건, 자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가 장기화가 되고 있음에 따라 소상공인분들이 큰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인천은 항구가 있기도 하고 공항도 있기 때문에 많은 관광업이 발달했었는데요.

코로나 이후로 왕래가 없어졌기 때문인지 많은 곳이 폐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인천에서는 폐업하는 소상공인들을 위해서 초저금리 융자지원 정책을 펼치고 있습니다.

무엇인지 하나 씩 알아보면서 인천 소상공인이시라면 꼭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인천 소상공인 초저금리 융자지원 신청 방법 3가지

인천 소상공인 초저금리 융자지원 신청 방법 3가지인천 소상공인 초저금리 융자지원 신청 방법 3가지

인천 소상공인 초저금리 융자지원은 70억원 규모로 지원이 된다고 합니다. 최대 5천 만원 범위 내로 점포시설을 개선하거나 운영자금 등을 지원하는 내용으로써 업체 당 최대 5천 만원의 지원을 해주는 것입니다. 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단계로 알아보겠습니다.

  • 첫 번째, 2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을 하며 융자재원 소진시 조기 종료가 되기 때문에 빠르게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신청은 인천신용보증재단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 두 번째, 예약 전화를 하셨으면 재단에 직접 방문을 해서 필요한 서류를 건낸다음에 자신이 소상공인인 것을 확인하면 됩니다.
  • 세 번째, 확인이 끝나면 해당에 맞게 지원을 받으면 됩니다. 0.8%의 이자이기 때문에 지금 생각보다 많은 대출을 하셨으면 이번 기회에 대출을 옮겨서 이자를 줄이시기를 바랍니다,

인천시 영세 자영업자 특별지원금 신청도 함께 참고하여 봐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인천 소상공인 초저금리 융자지원 신청 방법 3가지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 소상공인 초저금리 융자지원 신청 한도, 금리

인천 소상공인 초저금리 융자지원 신청 한도, 금리인천 소상공인 초저금리 융자지원 신청 한도, 금리

신청 한도는 5천만원 범위 내로 알려져 있으며 신용보증의 경우 2천만원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자신이 담보가 있을 경우에는 많이 되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금액이 조금 작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더불어 상환 기간은 4년으로 1년 거치 후 3년 분기별 균등상환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최대 1년 정도의 시간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인천시 영세 자영업자 특별지원금 신청방법 3가지도 함께 참고하여 봐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인천 소상공인 초저금리 융자지원 신청 한도, 금리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 소상공인 초저금리 융자지원 신청 조건, 자격

인천 소상공인 초저금리 융자지원 신청 조건, 자격인천 소상공인 초저금리 융자지원 신청 조건, 자격

작년에도 진행하였던 것이기 때문에 올해에도 해당되시는 분들은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연 0.8%의 초저금리는 사실상 이자를 감면해주는 것이나 마찬가지 입니다.

5천 만원 기준으로 대출 이자가 5%일 경우 1년에 250만원인데 보통 5천만원 쯤 되면 5%도 저금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비용을 지원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꼭 신청을 하셔서 받으시길 바랍니다.

인천시 영세 자영업자 특별지원금 신청 대상 및 금액도 함께 참고하여 봐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 인천 소상공인 초저금리 융자지원 신청 조건, 자격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천 소상공인 초저금리 융자지원 신청 관련 영상

인천 소상공인 초저금리 융자지원 신청 방법 3가지 및 한도, 금리, 조건, 자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소상공인 관련 인기글 더보기


아래 글을 통해 자세한 정보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인천 소상공인 초저금리 융자지원 신청 방법 3가지 및 한도, 금리, 조건, 자격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