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동네 빵집 치즈 굴림 만두 채소 가게 서울 목동 신월동 위치 메뉴 가격 택배 주문 홈페이지 157회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동네 빵집 치즈 굴림 만두 채소 가게 서울 목동 신월동 위치 메뉴 가격 택배 주문 홈페이지 157회에 대한 내용이 궁금해서 정보를 확인해보았는데요.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동네 빵집 치즈 굴림 만두 채소 가게 서울 목동 신월동 위치 메뉴 가격 택배 주문 홈페이지 157회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동네 빵집 치즈 굴림 만두 채소 가게 서울 목동 신월동 위치 메뉴 가격 택배 주문 홈페이지 157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157회 ‘날아오르다 그 꿈들 – 서울 목동, 신월동’ 편은 2월 12일 오후 7시 10분 방송됩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동네 빵집 신월동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동네 빵집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동네 빵집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에 나온 서울 양천구 신월동에 위치한 동네 빵집은 신월에 떠오르는 베이커리 명소입니다. 이곳은 식빵, 치아바타, 크로와상 전문점인데요.

영업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8시까지이나 제품 소진 시 문을 닫습니다. 인기가 많은 빵집이라 금방 팔리는 편이니 일찍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홀 케이크 및 홀 타르트는 수령 2일 전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참고해서 전화 문의하시면 됩니다.

연락처는 0507-1335- 0370입니다. 빵집 사장 최혜자 씨는 자칭 신월동 토박입니다. 3대가 모여 살던 집을 개조해 빵집을 연 그녀에게 동네 어린이들은 모교 후배인데요.

인심 좋은 사장님은 학생들에게 빵 시식을 건네기도 합니다. 신월동 동네 빵집의 대표 메뉴는 신월당 식빵, 고르곤졸라 크로와상, 초콜릿 식빵, 향긋한 크렌베리 식빵 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3천 원에서 4천 원대입니다. 동네 빵집과 함께 생활의달인 소금 빵 성지도 알아보세요.

▼아래 신월동 동네 빵집 위치 메뉴 가격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치즈 굴림 만두 맛집 위치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동네 빵집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동네 빵집

다음으로 나온 음식점은 치즈 굴림 만두 맛집입니다. 치즈 굴림 만두 맛집 위치는 서울 양천구 신정동입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오후 4시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매주 일요일은 정기 휴무입니다. 이곳은 셰프인 남편이 치즈 굴림 만두와 유부 만두를 개발했습니다. 치즈 만두는 국내 유일 특허 신청 심사 중에 있습니다.

주방을 맡고 있는 남편과 홀을 맡고 있는 아내는 오랫동안 횟집을 운영해오다 이번 코로나로 인해 전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횟집을 운영할 때 사이드 음식으로 굴림 만두가 나갔는데 손님들이 포장도 해가고 대를 이어도 되겠다며 극찬을 해서 굴림 만두집을 오픈했다고 합니다.

굴림 만두는 평양도 지방 전통 음식입니다. 피가 아주 얇은 것이 특징입니다. 밀가루 피가 아닌 감자 전분으로 굴려서 몇 시간의 숙성 시간을 거쳐서 증숙시켜 완성합니다.

이 집에서 믿고 먹는 몸과 마음이 따뜻한 굴림 만두와 만두 전골을 맛볼 수 있습니다. 대표 메뉴인 치즈 굴림 만두 10개에 6천 원, 샤부 만두 전골(2인)은 2만 2천 원입니다.

굴림 만두와 만두 전골은 집에서 택배 주문도 가능합니다. 고기 굴림 만두, 치즈 굴림 만두, 땡초 굴림 만두, 통새우 굴림 만두, 샤부 만두 전골, 선물용까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매장의 간판 스타인 치즈 굴림 만두는 부드러우며 고소한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입안 가득 행복함을 선사합니다.

고기 만두소에 30%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혼합하여 동그랗게 굴려 만든 만두입니다. 한 번 쪄서 보내기 때문에 냉장 보관 3일, 냉동 보관 한 달이 가능합니다.

기름에 살짝 두른 후에 군만두로 해 먹는 게 가장 맛있고 귀찮을 때는 전자레인지에 2분 돌려서 먹거나 간편하게 라면에 2분 정도 퐁당 넣거나 다양한 국물 요리에 곁들여서 드시면 좋습니다.

굴림 만두와 더불어 서민갑부 만두 맛집에서도 택배 주문이 가능하니 함께 주문해 드셔 보세요.

굴림 만두 택배 주문 홈페이지

▼아래 굴림 만두 택배 주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채소 가게 신영시장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동네 빵집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동네 빵집

마지막으로 서울 양천구 신월동 신영시장에는 젊은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의리로 뭉친 청년들의 채소 가게가 있습니다. 신영시장 최초 24시간 영업을 하는 곳인데요.

주문 시 경기 외곽까지 파안단도 배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3년간 한 청년 채소 가게가 했던 도전입니다. 젊음을 담보로 새로운 일을 벌이며 인생을 배워가는 채소가게 청년들의 평균 연령은 34세입니다.

부모 같은 손님들을 향해 목이 터져라 폭격하는 직원 이동근 씨는 10년 전 한 슈퍼에서 지금의 사장님을 만났습니다.

사장 정재영 씨는 친절하고 신선한 과일을 판매하고 있어 신영시장에서도 인기가 많습니다. 신선한 야채와 달콤한 과일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채소 가게를 방문해 보세요.

신영시장 채소 가게뿐 아니라 발안만세시장 맛집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아래 신영시장 채소 가게 위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관련 영상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관련 인기글 더보기


아래 글을 통해 자세한 정보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김영철의 동네 한 바퀴 동네 빵집 치즈 굴림 만두 채소 가게 서울 목동 신월동 위치 메뉴 가격 택배 주문 홈페이지 157회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