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돈 대출 카페 및 후기 | 이자 한도 및 금리 조건 개인 돈 대출 비대면 2022년

개인돈 대출 카페 및 후기 | 이자 한도 및 금리 조건 개인 돈 대출 비대면 2022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업을 하다보면 대출이라는 것에 익숙해져야 하는데요. 대출이란 돈이나 물건 등을 빌려 주는 것을 뜻합니다. 그 반대로 빌려오는 것은 차입(借入)이라고 한다고 하니 용어에 대해서 잘 아시는 것이 좋습니다.

은행은 대출을 토대로 수익을 창출하는 업종이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고 있습니다. 반면에는 기업들이 은행에서 돈을 빌리면 편의상 대출이라고 하지만, 실제 기업 금융에서 쓰는 공식 용어로는 차입(借入)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개인이 대출을 할 경우 반드시 공시를 해야할 의무는 없지만, 반면에 기업공개가 된 상장기업은 일정 액수(자기자본의 1%) 이상의 은행 차입이 발생하면 한국거래소와 금융감독원 DART 시스템에 공시(차입 액수, 차입 목적, 차입 은행명 및 지점명(A은행 B지점), 상환만기 등등…)를 해야 한다고 하니 이러한 것이 다른 것 같습니다.

개인돈 대출

▼ 개인돈 대출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돈 대출 정보 바로가기

출처 : https://arlstory.com/personal-money-loan/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