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터샷 3차 사전예약 신청 홈페이지 | 추가 예방 접종 신청 방법 과태료 방역패스 계도 기간 접종 증명 음성 확인서 발급 방법 2022

부스터샷 3차 사전예약 신청 홈페이지 | 추가 예방 접종 신청 방법 과태료 방역패스 계도 기간 접종 증명 음성 확인서 발급 방법 202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계 각국이 오미크론 변이 확산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부스터샷 3차 사전예약 신청 홈페이지 | 추가 예방 접종 신청 방법 과태료 방역패스 계도 기간 접종 증명 음성 확인서 발급 방법 202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계 각국이 오미크론 변이 확산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나아지지 않는 코로나19의 기세에 부스터샷 3차 사전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부스터샷 3차 사전예약

부스터샷 3차 사전예약

코로나19 백신 기본접종과 추가 접종(3차 접종) 간격이 3개월로 조정됨에 따라 추가 접종 기간이 앞당겨진 사람은 13일부터 순차적으로 사전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부스터샷 3차는 2차 접종일로부터 3개월(90일)이 지난 18세 성인이 다음날부터 접종 예약을 할 수 있는데요.

▼ 자세한 부스터샷 사전예약 신청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스터샷 3차 사전예약 신청 홈페이지

부스터샷 3차 사전예약 ▶클릭

부스터샷 3차 추가 접종

부스터샷 3차 사전예약

부스터샷 3차의 추가 접종 예약은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접종일은 예약일 기준으로 2일 뒤부터 선택할 수 있습니다.

13일부터 예약을 했다면 15일 접종할 수 있는 것인데요. 지금까지는 18세~59세 성인 기준 본접종과 추가 접종 간격이 5개월, 60세 이상과 요양병원 입소자 등 고위험군은 4개월로 되어 있었고 원할 경우 잔여 백신으로 각각 1개월 간격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접종 간격이 일괄 단축 조정되면서 18세 이상은 기본접종 3개월 뒤 추가 접종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 자세한 부스터샷 3차 접종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스터샷 3차 접종 신청 홈페이지

부스터샷 3차 신청 ▶클릭

부스터샷 3차 방역패스

부스터샷 3차 사전예약

방역패스 적용 계도기간이 종료되면서 다음 날부터는 식당, 카페에서 지침을 위반하면 과태료 등 벌칙이 부과됩니다.

방역 조치를 어긴 시설 이용자에게는 위반 차수별로 10만 원의 과태료가 부과되는데요.

학원과 영화관·공연장, 독서실·스터디카페, 멀티방, PC방, 실내경기장, 박물관·미술관·과학관, 파티룸, 도서관, 마사지·안마소에 들어갈 때도 접종증명서 또는 음성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자세한 부스터샷 3차 방역패스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스터샷 3차 방역패스 안내 홈페이지

방역패스 정보 ▶클릭

방역패스 접종 증명서 및 음성 확인서 발급

부스터샷 3차 사전예약

방역패스는 접종 증명서나 음성 확인서가 필요합니다. 접종 증명서를 발급 받기 위해서는 주민센터나 시군구 보건소에 방문해야 합니다.

가장 간편한 방법은 전자 증명서인데요. 질병청의 COOV 앱을 이용하시거나 카카오톡과 네이버 앱 QR 체크인을 통해 음성 확인이 가능합니다.

▼ 자세한 방역패스 접종 증명서 및 음성 확인서 발급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역패스 접종 증명서 및 음성 확인서 발급 홈페이지

방역패스 증명서 발급 ▶클릭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