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뉴질랜드 여자 축구 중계 홈페이지 | 입장권 가격 예매 예약 평가전 2연전 경기 일정 1 2 차전

한국 뉴질랜드 여자 축구 중계 홈페이지 | 입장권 가격 예매 예약 평가전 2연전 경기 일정 1 2 차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 뉴질랜드 여자 축구 중계

한국 뉴질랜드 여자 축구 중계 홈페이지 | 입장권 가격 예매 예약 평가전 2연전 경기 일정 1 2 차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호주 4개국 친선대회 일정에서 예정되어 있는 한국 뉴질랜드 여자 축구 2연전에 대한 자세한 경기일정과 중계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한국 뉴질랜드 여자 축구 중계

중계 홈페이지

현재 호주에서 진행하고 있는 4개국 친선대회 평가전 일정으로 한국 여자 축구 대표팀이 참여하고 있는데요. 지난 첫 번째 경기에서는 아르헨티나에게 대승을 거두었고 두 번째 경기 개최국 호주에게는 대패를 하면서 엇갈린 경기력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현재 FIFA여자 랭킹 20위 뉴질랜드 전을 마지막으로 남겨 두고 있는데요. 윤덕여 감독은 지난 호주와의 경기에서 보안 해야 할 문제를 찾았다면서 이번 뉴질랜드와의 경기를 기대한다며 비장한 각오를 밝혔는데요 한국 뉴질랜드 2연전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호주 4개국 친선 여자 축구 대회 마지막 경기가 될 한국 뉴질랜드 여자 축구는 한국 시간으로 3월 6일(수) 오후 1시 5분부터 시작됩니다. 여자 축구 한국 뉴질랜드 2연전은 스카이 스포츠 중계 홈페이지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아래 스카이 중계 홈페이지 바로 가기

스카이 스포츠 중계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s://bit.ly/3cCqJ1t

입장권 가격

한국 뉴질랜드 여자 축구 중계

이번 한국 여자 축구 대표팀이 뉴질랜드를 상대로 이달 치르는 평가전  2연전 입장권이 23일부터 판매를 시작하는데요. 대한축구협회는 22일 오는 27일 오후 2시 와 30일 오후 7시에 고양종합운동장에서 한국 여자 축구 대표팀과 뉴질랜드의 2연전 입장권 판매 소식을 전했습니다.

가격별로 두 종류의 입장권이 판매되면서 경기가 열리는 고양 종합운동장 본부석 인근 좌석(W석), 건너편 동쪽(E석) 좌석 또한 장애인을 위한 휠체어 석, 장애인 동반자석에 따라 입장권 가격이 달라지는데요.

여자 축구 한국 뉴질랜드 전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감상하고 싶으신 분들은 인터파크에서 서둘러 입장권 가격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인터파크에서 입장권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장권 가격 알아보기

http://ticket.interpark.com/

입장권 예매 예약

한국 뉴질랜드 여자 축구 중계

한국 여자 축구 대표팀이 뉴질랜드를 상대로 이달 말에 치르는 평가전 입장권이 23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는 대한축구협회 발표에 따라 입장권 예매 예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지난 11일 열린 남자 A 매치 경기 와 마찬가지로 모든 관중은 코로나 백신 접종 후 2주 경과 되었음을 증명하는 자료와 신분증을 제시 하여야 입장할 수 있습니다.

접종하지 않은 사람은 48시간 이내에 받은 유전자증폭(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준비하시고 18세 이하나 특정 사유로 백신 접종이 불가한 사람은 학생증으로 나이를 증명하거나 접종 불가하다는 소견서를 제시해야 합니다.

위드 코로나 시국이지만 더욱 안전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여자 축구 한국 뉴질랜드 전 입장권을 예매 예약 하세요.

▼아래 인터파크 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장권 예약 예매 하러 가기

http://ticket.interpark.com/

홈페이지

한국 여자 축구 대표팀이 뉴질랜드를 상대로 치르는 2연전 평가전은 스포츠전문채널 스카이스포츠 홈페이지에서 단독 생중계 합니다;

주최측에서는 입장권 구매자 모두에게 대표팀 응원용 티셔츠를 준다고 합니다. 여기에 10만 원권 구매자는 여자 대표 선수 친필 사인이 들어간 대표팀 유니폼 레프리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네요.

경기 일정

이번 여자 축구 한국 뉴질랜드 2연전은 오는 27일 오후 2시 와 30일, 오후 7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치르게 됩니다.

오늘은 한국 뉴질랜드 여자 축구 중계 홈페이지 | 입장권 가격 예매 예약 평가전 2연전 경기 일정 1 2 차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