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법 | 계정 보기 뷰어 프로그램 구글링 게시물 사진 다운 게시물 비공개 하는 법 2022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법 | 계정 보기 뷰어 프로그램 구글링 게시물 사진 다운 게시물 비공개 하는 법 2022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 트위터와 더불어 이용량이 많은 대표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입니다. 특히 이미지, 사진에 업로드에 특화되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습니다.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법

인스타 비공개 계정

인스타그램 하다보면 모르는 사람에게 DM 혹은 팔로우가 와서 누굴까?? 하고 신경쓰였던 적 한번 쯤은 있으셨을 겁니다.

그게 아니면 관심이 가는 사람이 생기거나 오랫동안 연락을 못했던 친구가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던지 해서 인스타그램에 들어온 적도 있으셨을 겁니다.

▼ 자세한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이 뭘 좋아하는지, 취미는 무엇인지, 오늘 저녁엔 어떤 메뉴를 먹었는지 등등등….그 한 사람의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게 인스타그램이기 때문이죠.

그렇게 내가 찾는 사람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보지만 문제는 남아있습니다. 내가 원한다고 모든 인스타그램을 다 볼 수 있으면 좋으만 현실은 그리 녹록치 않기 마련입니다.

바로 인스타그램에서는 계정을 비공개로 돌려서 일부의 친한 사람들 하고만 내용을 공유하는 사람들 또한 많기 때문입니다.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기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기

인스타 비공개 계정을 보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그 사람과 맞팔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그게 제일 간단한 방법이고 이렇게 고민할 필요도 없겠죠.

하지만 사람 관계라는 것이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서로의 관계에 따라서는 상대방이 나를 팔로우 해줄지도 의문이며 또한 나 또한 스스로를 그 사람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경우도 있기 마련이죠.

그렇기 때문에 정말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하면 상대방의 인스타 비공개 계정을 몰래 볼 수 있을지 방법을 찾으며 고민을 합니다.

▼ 자세한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방법이 아주 없는 것은 아닙니다. 인스타 비공개 계정을 보고 싶어 하는 사람은 나 혼자만이 아니거든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방법을 강구하면서 여러 가지 방법들이 발견되었고 또한 발명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궁금하셨을 인스타 비공개 계정을 보는 방법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 비공개 뷰어 프로그램 게시물 사진 다운

인스타 비공개 계정을 보는 첫번째 방법으로는 바로 인스타 비공개 뷰어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인스타 비공개 뷰어 프로그램으로 사용되는 것 중 가장 대표적인 프로그램은 4K Stogram 라는 프로그램인데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고 검색을 통해 손쉽게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4K Stogram은 인스타그램 뷰어 겸 다운로더로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통해서 인스타그램 사진이나 동영상 등의 게시물을 쉽게 내려받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인스타 비공개 뷰어 프로그램 4K Stogram 프로그램은 사실 인스타 비공개 계정 뷰어나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뚫기를 위한 프로그램이 아닌 인스타그램에 있는 사진과 동영상을 쉽게 백업할 수 있게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만 이렇게 변칙적으로 사용하기도 하는 것입니다.

▼ 자세한 인스타 비공개 뷰어 프로그램의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인스타 비공개 계정을 보려는 목적이 아닌 개인 계정 백업을 원하시는 분들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이 프로그램은 컴퓨터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인스타 비공개 구글링

인스타 비공개 구글링

인스타 비공개 계정을 보는 두번째 방법으로는 구글링이 있습니다.

구글에 접속하셔서 검색 창에 @를 입력하고 보기를 원하는 비공개 계정의 아이디를 입력 후 검색을 합니다.

▼ 인스타 비공개 계정을 구글링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온 결과창에서 이미지 카테고리로 들어가시면 항목에 보시면 해당 키워드와 일치하는 항목에 대한 사진이 노출되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구글링 방법으로 노출되는 이미지는 비공개로 전환하기 전에 올린 것만 해당되니 이 점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인스타 비공개 하는 법

인스타 비공개 하는 법

인스타 비공개 하는 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스타그램 프로필에서 [설정]에 들어가 [공개 범위]를 누른다.

2. [공개 범위]에서 [계정 공개 범위]를 누른다(최초 설정은 전체 공개로 되어있습니다].

3. [계정 공개 범위]에서 비공개 계정 활성화를 누른다.

위의 절차를 진행하면 비공개 계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미 팔로우를 하고 있는 팔로워들에게는 영향을 주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자세한 인스타 비공개 하는 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법 | 계정 보기 뷰어 프로그램 구글링 게시물 사진 다운 게시물 비공개 하는 법 2022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블로그 최신글 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