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텍사스 바비큐 바베큐 현선 제천 산골 훈연 카우보이그릴 연매출 20억 11월 16일 358회

서민갑부 텍사스 바비큐 바베큐 현선 제천 산골 훈연 카우보이그릴 연매출 20억 11월 16일 358회 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천 가우보이 그릴 바베큐 가격 및 예약 택배 배달 정보가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요. 서민갑부 현선씨가 운영하는 제천 산골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텍사스식 바비큐 BBQ를 제공합니다.

서민갑부 텍사스 바비큐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서민갑부 텍사스 바비큐 현선 제천 산골 레스토랑

서민갑부 바비큐 텍사스식 바베큐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메뉴는 잭 플래터, 자이언트 비프척립, 브리스킷, 존 플래터 등이 있습니다.

대한민국 BBQ를 대표하는 업체로 성장 중에 있습니다. 제천시 청풍면의 작고 아름다운 마을에서 2년을 숙성시킨 참나무로 진실되게 텍사스 정통 바베큐를 굽고 있습니다.

서민갑부 텍사스 바비큐

자연 속에서 여유롭게 힐링하시면서 정통 텍사스 BBQ 플래터를 즐기세요.

아래 서민갑부 텍사스 바비큐 택배 주문 홈페이지를 통해 가격 및 택배 배달 주문 가능합니다.

서민갑부 텍사스 바비큐 택배 주문 홈페이지

https://cowboygrill.modoo.at/

서민갑부 텍사스 바비큐

훈연 의 깊은 향과 부드러운 식감의 결정체 바비큐 하나로 제천 산골을 점령한 현선씨의 텍사스 바베큐가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하여 리뷰를 찾아보았는데요.

고기도 엄청 맛있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며 양도 푸짐하게 제공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정확한 예약관리가 좋았어요~ㅎ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왔다는 평도 있었는데요

서민갑부 텍사스 바비큐

실제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원래 시간보다 좀 이른 시간에 도착했지만 식사가 가능해서 음식과 분위기 까지 만족했다는 리뷰도 있었습니다.

한적한 제천 산골이라 가족끼리 조용히 좋은 시간 보내기 참 좋은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고기도 너무 부드럽고 예약하고 가면 대기없이 빨리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서민갑부 텍사스 바비큐

캠핑 분위기 나는 카우보이그릴 이스턴동 에서 식사를 하는 곳도 바람직한 선택 같네요. 만약 코로나 때문에 멀리 떠나기 힘드시다면 카우보이그릴 쇼핑몰을 통해 배달 주문 시켜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래 카우보이그릴 쇼핑몰을 통해 택배 주문 가능하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카우보이그릴 쇼핑몰 택배 주문 홈페이지

https://cowboygrill.modoo.at/

서민갑부 텍사스 바비큐

카우보이그릴 연락처 주소 위치 영업시간 휴무일

  • 연락처 : 0507-1325-3510
  • 주소 : 충북 제천시 청풍면 학현소야로 415-24
  • 영업시간 : 수요일 17:00 – 21:00 라스트 오더 저녁 8시, 월/화요일 휴무
  • 편의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그리고 택배 주문이 아닌 방문 시 대기시간을 줄이거나 바로 식사를 하고 싶은 분들은 꼭 예약을 통해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리뷰에서 보셨듯이 예약을 통해 방문하시면 대기 시간 없이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10년간의 연구를 통해 특허받은 바베큐 핏을 활용, 미국산 소고기 중 최고 등급인 Prime 등급 원육을 사용한 브리스킷은 국내에서 최고 수준이라 자부하는 카우보이 그릴 방문은 아래 예약 문의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신청 후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카우보이그릴 예약 문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우보이그릴 예약 문의 홈페이지

https://bit.ly/cowboygrill

서민갑부 텍사스식 바비큐 현선 제천 산골 훈연 카우보이그릴 바베큐 BBQ 연매출 20억 11월 16일 358회

서민갑부 관련 글 더보기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