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숙소 제주 스테이 1미터 그랜드 하얏트 호텔 월정담 제주도 10회 11월 3일 숙박 예약 홈페이지

구해줘 숙소 제주도 제주 돌담집 동굴 미로 스테이 억새 뷰 All 스위트 호텔 가격 위치 숙박 예약 홈페이지 10회 11월 3일 방송에 대해 알아볼게요.


<구해줘 숙소> 방송에서는 마지막 회 특집을 기념하여 결혼 10주년 리마인드 웨딩을 위한 로맨틱 숙소 찾기편이 방송 됩니다. 리마인드 웨딩 사진을 쉽게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로맨틱한 노천탕, 억새 명소 등 맞벌이와 육아로 지친 부부를 위해 구해줘! 숙소가 떠납니다.

구해조 숙소 관련 글 더보

구해줘 숙소 제주도 가격 위치 숙박 예약 홈페이지

구해줘 숙소 제주


그 동안 아이 키우고 살림 하느라 바쁘게 살아온 부부들이 서로 사랑했던 기억을 잊지 않으려 로맨틱한 곳으로 신혼여행? 가는 라이프 스타일 인데요. 오늘은 아름다운 제주도 핫 플레이스 4곳을 추천해 드려요.

구해줘 숙소 제주도

놀멍팀은 김숙 팀장과 기은세님 정말 잘 어울리네요. 쉬멍팀은 김지석 팀장, 박지윤과 임성빈의 코디입니다.

월정담 가격 위치 숙박 예약 홈페이지

http//instagram.com/moon_dam_

구해줘 숙소 제주

쉬멍팀 김지석, 임성빈, 박지윤씨가 방문한 제주 60년 돌담집 펜션입니다.
외부는 돌담 테라스인데요, 동글동글한 돌이 둘러싸여 져서 따뜻한 정감이 느껴진답니다. 실내는 현무암 인테리어로 마감되어 제주 특유의 정서를 느낄 수 있어요

지난 날의 설레이는 마음을 되새기며 인생 웨딩 사진 찰칵! 하고 한 컷 찍어보세요. 추억을 다시 간직할 수 있답니다.

주소-제주 제주시 구좌읍 월정1길 70-9

*전화번호

010 -6369-8600

스테이 1미터 가격 위치 숙박 예약 홈페이지

http://stay1meter.com

제주에 숨겨진 아름다운 장소가 있는데요. 바로 서남쪽인 이곳입니다. 바다로 펼쳐져 있어서 차귀도 라고 부르는데요. 그만큼 이곳은 제주인들에게 신비의 섬으로 자리 잡고 있어요. 일몰이 특히나 아름다운 곳이기도 합니다.

구해줘 숙소 제주


제주 구옥과 유럽 감성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진 여기는 한 번 들어가면 절대 나올 수 없는 이색적인 동굴구조랍니다. 쉬멍팀이 최초 공개한 전통집과 유럽 감성이 어우러진 아주 멋진 곳인데요. 유니크한 조명과 온도, 습도는 유럽 지중해에 온 듯한 이국적인 정서를 느낄 수있습니다.

구해줘 숙소 제주도

초 신상 숙소 언박싱 제주 동굴 미로 스테이에 머물면 해질 무렵 마치 선셋 크루즈를 타고 있는 듯 하여 저 멀리 수평선 너머로 해가 지는 풍경을 바라볼 수 있답니다.

구해줘 숙소 제주

초 신상 숙소 언박싱 제주 동굴 미로 스테이에 머물면 해질 무렵 마치 선셋 크루즈를 타고 있는 듯 하여 저 멀리 수평선 너머로 해가 지는 풍경을 바라볼 수 있답니다.

테이 1미터 스테이 가격 위치 숙박 예약 홈페이지

http://stay1meter.com

제주는 억세 명소부터 알아야 하는데요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마다 억세 풀의 모습은 정겨움으로 다가오네요.

1M 떨어지고 3M 통창 이라서 바다와 섬이 한눈에 보이는 정말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제주 억새 정원과 로맨틱하고 프라이빗한 노천탕으로 잔잔하게 힐링하세요!

*주소-제주 제주시 한경면 용수1길 89-15

*전화번호-0504-0904-2309

그랜드 하얏트 호텔 제주 가격 위치 숙박 예약 홈페이지

https://www.hyatt.com/

별이 다섯 개라서  5성급 호텔인데요  그만큼 로맨틱한 하룻밤을 즐길 수 있어요. 조식과 애프터눈, 티와 석식이 무료이구요 숙소 들어온 순간부터 추가 금액은 다운된답니다..

탁 트인 통창 욕조에서 바라보는 별빛 담은 바다 뷰는 정말 멋져요! 포근하고 아늑한 객실은 마치 집에 온 듯 달콤하고 행복한 꿈을 가져다 줄 것 같아요.

*전화번호-064-907-1234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