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맨유 중계 무료 | 손흥민 호날두 경기 일정 시간 무료 EPL 10R 10월 31일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토트넘 맨유 중계 무료 | 손흥민 호날두 경기 일정 시간 무료 EPL 10R 10월 31일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방송 골 스포티비 쿠팡 플레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토트넘 맨유 중계 무료

토트넘 맨유 중계 | 손흥민 경기 일정 시간 무료 EPL 10R 10월 31일 프리미어리그 생중계 방송 골 스포티비 쿠팡 플레이

토트넘 손흥민이 마침내 크리스티아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호날두 와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EPL)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토트넘 맨유 중계

오는10월 31일 오전 1시30분 (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1~2022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0라운드 토트넘 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유)의 격돌을 앞두고 있습니다.

손흥민 과 호날두 선수는 과거 두차례 맞대결 하였으나 프리미어 리그 에서 만나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맨유 호날두 를 상대로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 선수가 어떤 결과를 보여줄 지 몹시 궁금합니다.

아래 토트넘 맨유 중계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흥민이 토트넘 홋스퍼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통합 베스트11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경기에 앞서 영국 매체 ‘데일리 메일’은 두 팀의 통합 베스트11을 발표했다. 토트넘 선수 5명, 맨유 선수 6명이 포함됐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팬으로서 아주 자랑스러운데요. 맨유는 지난 25일 리버풀과 EPL 9라운드에서 0-5로 대패했습니다. 부진에 빠진 누누 산투 토트넘 감 독과 솔샤르 맨유 감독의 ‘단두대 매치’라는 의미로 이번 경기를 경질 더비 (엘 사키고) 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토트넘 맨유 중계

최근 호날두 성적 부진으로 손흥민 선수가 토트넘 vs 맨유 경기에서 좋은 승리를 보여줄거라 많은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팬으로서 많이 응원하고 10월 31일 오전 1시 30분 에 있을 이번 경기를 시청할 예정입니다.

올 시즌 12년 만에 맨유에 복귀한 호날두는 기대 만큼의 활약을 보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3골을 기록 중인 호날두는 최근 리그 4경기 연속 무득점에 빠져있기 때문인데요.

토트넘 맨유 중계

과연 손흥민 vs 호날두 진정한 No. 7 누가 될 수 있을까요? 맨유의 6경기 3골을 기록하며 득점 2위에 위치해 있긴하나, 웨스트햄 전 이후 리그 4경기 연속 득점포를 터뜨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난 토트넘 과 번리 전에서 선발 출전하지 못한 손흥민은 후반 21분에 교체되어 손흥민 투입 후 2분 만에 모우라가 결승 골을 성공시켜 번리 전을 승리로 마쳤는데요.

토트넘 맨유 중계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 선수는 여러번 호날두 가 자신의 우상이라고 밝혀왔는데요. 맨유에서 활약하던 호날두는 레알 마드리드(레알·스페인) 및 유벤투스(이탈리아)를 거쳐 이번 시즌을 앞두고 12년 만에 EPL로 돌아왔습니다.

손흥민 토트넘 경기 중계 좌표 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손흥민 중계 사이트

https://sonsoccerlive.com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