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3세대 사전예약 | 출시일 가격 노이즈 캔슬링 오픈형 존버 무선 프로 비교 케이스 쿠팡 하이마트

에어팟 3세대 사전예약 | 출시일 및 가격 그리고 에어팟 프로에서 사랑받았던 노이즈 캔슬링 기능 유무와 커널형 오픈형 인지 에어팟 프로와 기능 비교를 통해 존버 에어팟 3세대 무선 충전 여부 및 에어팟 프로 비교 와 기존 에어팟 프로 케이스 호환성 여부 쿠팡 하이마트

에어팟 3세대 사전예약 | 출시일 및 가격 그리고 에어팟 프로에서 사랑받았던 노이즈 캔슬링 기능 유무와 커널형 오픈형 인지 에어팟 프로와 기능 비교를 통해 존버 할지 말지 알아보겠습니다.

에어팟 3세대 무선 충전 여부 및 에어팟 프로 대비 차이점, 장점, 단점 비교 와 기존 에어팟 프로 케이스 호환성 여부 등 구매처 쿠팡 하이마트 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어팟 3세대 출시일

에어팟 3세대 사전예약

신형 에어팟 3세대 의 특징은 에어팟 프로 를 닮은 새로운 디자인을 채택하였습니다. 기본 성능은 2 세대 모델인 에어팟 2 를 그대로 이어가지만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조작의 편의성을 제공할 걸로 보입니다.

에어팟 3세대 출시일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아이폰 13 발표와 함께 출시일이 정해질걸로 보았지만 선보이지 않았는데요.

10월 애플 이벤트에서 맥북 신규 모델인 M1X 맥북 14, 16인치와 함께 에어팟 3세대에 대한 발표가 있을걸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10월에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아래 알림서비스를 통해 에어팟 3세대 출시일, 가격 및 사전예약 (예구) 정보 실시간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에어팟 3세대 가격

에어팟 3세대 는 현재기준 에어팟 최신사양인 에어팟 프로 디자인과 유사하게 출시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 모델과 달리 외부 소음을 억제해주는 노이즈 캔슬링 (ANC) 기능은 제외되어 에어팟 2세대와 기능적인 측면에서는 유사하게 출시일 될걸로 보고 있습니다.

가격은 150~200달러 수준으로 예상되며 오픈형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에어팟 3세대 vs 에어팟 프로 장단점 비교

에어팟 3세대도 이전 에어팟 2세대 모델처럼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지원하지 않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에 비해 프리미엄 모델인 에어팟 프로와 에어팟 맥스는 iOS15 환경에서 돌비 에트머스 애플의 공간음향 효과가 지원됨에 따라 구매자 사이에서는 기존 에어팟을 존버할지 신규 모델인 3세대 예약 구매할지 갑론을박 중입니다.

에어팟 3세대 사전예약

아래 내용은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 에어팟 2세대 기능 비교한 내용입니다. 에어팟 3세대에 대한 기능이나 스펙에 대한 발표는 확정되지 않아 루머만 무성하지만 아래 내용 참조하시어 3세대 발표 시 구매여부를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에어팟 맥스 vs 프로 vs 2세대 비교

 에어팟 맥스에어팟 프로에어팟 2세대
노이즈 캔슬링×
공간 오디오×
H1 칩
헤이 시리
방수×IPX4×
재생 시간최대 20 시간최대 5 시간
(최대 4.5 시간 / NC 이용시)
최대 5 시간
재생 시간
(충전 케이스)
– * 124 시간 이상24 시간 이상
충전 케이블라이트닝 – USB-C 라이트닝 – USB-C 라이트닝 – USB-A
무선 충전×〇 * 2
에어팟 맥스 vs 프로 vs 2세대 비교

에어팟 3세대 케이스 호환

유명 매체에 따르면 에어팟 3세대는 에어팟 2세대, 에어팟 프로와는 유사하지만 또 달라지는 것들도 많다고 합니다.

에어팟 3세대는 외이도에 삽입하는 커널형 이 아닌 오픈형 디자인을 유지합니다. ‘에어팟 프로’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변경되면서 디자인 측면에서는 꽤 호의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에어팟 3세대 케이스 호환 여부는 에어팟 프로 케이스와 유사한 디자인을 보여주기에 호환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에어팟 2세대를 사용중이라면 에어팟 길이가 짧아졌기때문에 호환은 어렵다고 생각이 됩니다.

▼ 에어팟 3세대 케이스 구매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에어팟 3세대 노이즈 캔슬링 (노캔) 있을까?

 에어팟 3세대에어팟 프로에어팟 2세대에어팟 1세대
색상화이트화이트화이트화이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미확정H1 칩H1 칩W1 칩
시리 액세스미확정“Hey Siri”로 시작
더블 탭
“Hey Siri”로 시작
더블 탭
더블 탭

에어팟 프로는 노이즈 캔슬링 지원했습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소음 저감 능력라고도하며, 외부 소리를 차단하고 양질의 소리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노이즈 캔슬 기능은 다른 어떤 기능보다 정확도가 높고, 사람에 따라서는 수중에 들어가는 느낌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는데요. 에어팟 3세대에서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노캔) 기능이 제외되었습니다.

에어팟 프로를 사용하시던 분들은 굳이 에어팟 3세대를 구입하지 않아도 되겠지만 2세대 이하 사용자분이라면 편의성이 추가된 3세대 모델로 변경을 추천드립니다.

아직 확정되지 않은 에어팟 3세대 모델에 대한 내용은 발표되는대로 아래 실시간 알림 서비스를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알림서비스를 통해 에어팟 3세대 출시일, 가격 및 사전예약 (예구) 정보 실시간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에어팟 3세대 커널형 ? 오픈형 ?

에어팟 3세대 커널형 일까 오픈형 일까.. 먼저 에어팟 3세대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바로 이어폰 헤드 부분입니다. 

에어팟 3세대 는 외이도에 삽입하는 커널형 이 아닌 오픈형 디자인으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커널형은 답답하면서 귀에 장시간 삽입 시 통증을 유발하는 분들도 있었을텐데요.

이런 점으로 비추어 봤을때 오픈형으로의 변경은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고려한 디자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에어팟 3세대 무선 충전 여부

에어팟 3세대에는 무선 충전을 기본으로 하는 충전 케이스가 제공되는 만큼 무선 충전을 통해 선 없이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어줍니다.

에어팟 3세대 사전예약 페이지 (사이트)

에어팟 3세대 사전예약

아래 알림서비스를 통해 에어팟 3세대 출시일, 가격 및 사전예약 (예구) 정보 실시간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 에어팟 3세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쿠팡 에어팟 3세대 사전예약 팁

쿠팡 에어팟 3세대 사전예약 팁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전예약에 앞서 가장 중요한 건 어디서 사는 게 카드 할인 혜택 등이 좋은지 알아야합니다.

공개되기 전에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 수 없기 때문에 그 다음 중요한 건 우선 사전예약에 성공하는 건데요.

쿠팡 아이폰13, 아이패드 미니 6세대, 9세대 및 에어팟 3세대와 같은 사전예약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카드 할인이 예상되는 카드 발급 후 쿠팡에 관련 정보를 등록해놓아야합니다.

사전예약과 동시에 카드 정보를 등록하는 경우 1분만에 품절이되는 1분 컷을 경험할 수 있으니 원하시는 상품을 꼭 구입해야겠다 하시는 분들은 이와 같은 준비사항을 미리 숙지하시어 사전 작업하시기 바랍니다.

쿠팡은 대표적으로 국민카드에 대해서는 할인을 적용해주고 있으니 이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에어팟 3세대 사전 예약 구매처

쿠팡, 지마켓, 하이마트, 위메프, 이마트, 11번가 등 다양한 오픈마켓 및 오프라인 샵을 통해 사전예약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 구매처 및 실시간 할인 정보는 아래 카카오톡 알림서비스를 통해 구독할 수 있습니다.

▼ 아래 에어팟 3세대 사전예약 알림서비스 구독하기 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 인기글 더보기

파트너스활동을통해일정액의수수료를지급받을수있음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