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무료 체험 신청방법, 해지방법 (1개월, 2개월 무제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무료 체험 신청방법, 해지방법 (1개월, 2개월 무제한)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무료 체험 신청방법

오늘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무료 체험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성별과 연령층 상관없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내가 원하는 이모티콘을 사서 쓰는 것이 전부였다면, 현재에는 이모티콘을 자유롭게 내가 활용해서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선 카카오톡 이모티콘 서비스는 많은 사람들이 이모티콘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 입니다.

이모티콘 자동 추천 기능도 있기 때문에 검색창에 내가 쓰고 싶은 메세지를 입력하게되면 관련된 이모티콘이 나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무료 체험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무료 체험 신청방법

1. 동그라미로 표시된 이모티콘을 누릅니다.

2. 하단에 (최대 2개월 무료신청하기) 라는 탭을 누릅니다.

3. 이모티콘 플러스에 관한 내용이 안내되어 있으며 하단에 ( 1개월 무료체험하기 )라는 탭을 누릅니다.

여기서 첫 이용요금은 무료가 되지만, 한달이 지나면 자동으로 3900원이 결제가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달을 내가 써보고  나에게 유용한 기능이라고 생각되면 해지하지 않고 계속 해서 꾸준히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한달 더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단 한달 무료체험하기 버튼을 동의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그럼 모두 동의하기 버튼을 누르면 결제수단이 뜨는데 결제수단 등록까지 완료합니다.

그럼 1개월 무료체험하기에서 1개월 더 추가된 최대 2개월을 무료체험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바로가는 링크를 아래에 걸어두었습니다.

카카오톡으로 바로 들어가지 않고 링크로 바로 들어가 체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무료 체험 해지방법

2개월 무료로 사용하다 필요없다고 느낄 때면 해지를 하게 됩니다. 그 방법을 설명해드릴려고 합니다.

  1. 카카오톡 더 보기 메뉴를 누르게 되면 톡 서랍 플러스 체험해보기 탬을 누릅니다.
  2. 만약 내가 2개월 구독을 하게 되면 오른쪽 상단 프로필 사진을 누릅니다.
  3. 그럼 현재 내가 구독중인 서비스를 보게 됩니다.
  4. 구독 정보를 누르게 되면 다음 결제 예정일과 해지하기 창을 볼 수 있습니다.
  5. ( 지금 해지하면 아쉬운 3가지 혜택 ) 밑에 해지하기를 누릅니다.
  6. 그럼 해지되었다는 메세지와 카톡을 받게 됩니다.

1개월 무료 신청을 하면 자연스럽게 2개월 무료신청이 되니 무료신청을 다 체험해보다가 마음에 안들면 해지를 하면 됩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바로가기 링크를 아래에 걸어두었습니다.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