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지포인트 환불방법 | 환불 링크 | 환불 신청 바로가기

머지 포인트 환불 방법| 환불 링크 | 환불신청 링크 바로가기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머지 포인트 환불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갑작스러운. 가맹점 축소 등의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 머지 포인트 환불 여부에 대해 많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데요.

머지포인트 환불방법

8월 12일 머지 포인트의 운영사인 머지 플러스 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정확한 포인트 환불 일정에 대해서 언급을 하였습니다.

머지포인트 환불방법

머지 포인트 환불방법 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머지포인트 환불 링크

환불 신청 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며 순차적으로 확인 후 환불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러나 구매 가격 및 계좌 정보 확인 시간이 소요되므로 정확한 일정 안내가 어려운 점은 양해 부탁한다라면서일정에 대한 정확한 내용에 전달은 없었습니다.

또한 환불 조건이 포인트의 100%가 아닌 90%만 환불이 가능하다는 점에 대해서도 언급이 됐습니다.

기존 환불 정책의 따르면은 등록한 상품 및 이용 중인 상품은 환불이 어렵고 다만 상황을 고려해 예외 없이 환불을 도와드리려고 한다

등록 및 이용 중인 상품의 경우 최초 결제 수단이 취소 처리에 어려움이 있어 90% 계좌 환불만 가능하다라고 공지를 했는데요. 현재 머지 플러스는 환불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 머지포인트 환불방법 은 아래 환불 링크 를 통해 환불 신청할 수 있습니다.

머지플러스 앱/어플 환불 방법

머지 포인트 서비스 중단 사태가 일파만파 커지면서 피해자들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집단 대응에 나서겠다고 하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 카드사들마저도 분쟁 조정에 휘말리는 등 사태가 커질 것으로 예견되고 있습니다. 자영업자들도 마찬가지인데요

위 구글 독스 링크 신청이 불가할 경우 아래 머니포인트 어플 을 통해 취소 하는 방법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 머지포인트 어플 환불 신청 방법 알아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님들이 몰려들어 세 달간 최고 매출을 찍었는데 거의 머지 포인트 결제를 통해 진행을 했다고 하면서 자영업자의 자영업자는 현재 임대료조차 못 내고 있는데 이 판매 대금마저도 못 받을까 봐 크게 우려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분위기는 피해자들의 분쟁 조정부터 단체 고소까지 집단 대응을 예고하고 있는데요. 벌써부터 반나절 만에 1만 2천 명 이상이 모였으며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서도 활발히 대응 방법에 대해 논의 중이라고 합니다

g 마켓 옥션 티몬 위메프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을 통해서도 머지 포인트를 판매한 만큼 이번 머지 포인트의 파장은 상당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머지 포인트란? 머지 플러스란 머지 포인트 애플리케이션 앱에서 매월 1만 5천 원의 구독료를 내고 구독하면 카페나 외식 편의점 등 200여 개의 브랜드 전국 8만 여 개의 가맹점에서 상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 서비스입니다.

머지포인트 환불방법

중단 사유는 법률 문제로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 상태입니다. 6만 여 개의 제휴 가맹점에서 2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해 오면서 소비자들의 많은 인기와 관심을 받았던 머지 포인트가 돌연 서비스를 중단하면서 포인트를 이미 구매한 이용자들의 대규모 피해를 볼 가능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머지 플러스는 그동안 티몬과 유프 등 오프마켓에서 머지 포인트를 20프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했습니다.

예를 들어 제휴 업체에서 20만 원치를 사용할 수 있는 20만 포인트를 16만 원 안팎의 가격에 판매했다는 건데요 일종의 모바일 바우처 방식으로 머지 플러스 측은 해당 사업이 모바일 상품권 발행업에 가깝고 그동안 인지세를 내면서 영업을 해왔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금융당국은 한국 표준 산업 분류상 2개 이상의 업종에서 사용되는 결제 수단의 경우 선불 전자시급 업종에 해당되기 때문에 전자 금융업 으로 금융당국에 등록해야 한다는 의사를 머지 플러스 측에 전달을 했다고 합니다.

머지포인트 환불방법
머지포인트 환불방법

하지만 전자금융업으로 등록하지 않고 영업을 한 만큼 위법 소지가 있다는 것인데요. 현재 머지 플러스는 금융당국에 전자금융업 등록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머지 플러스는 애플리케이션 앱을 통해서 올린 공지글을 통해 당국 가이드를 수용해 이달 11일부터 적법한 서비스 형태인 음식점업 분류만 이론화해 당분간 서비스를 축소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러는 과정에서 음식점 이외에 제휴 가맹점들의 서비스가 불가능해졌고 12일에는 아예 전체 가맹점의 서비스가 중단됐다고 합니다

이용자들은 머지 포인트를 계속 판매해서 자금을 돌려받는 식의 의혹을 제기를 하면서 업체의 적자 규모가 커졌습니다 것이라고 판단하고 있는데요

머지포인트 환불방법
머지포인트 환불방법

머지 플러스가 공개한 올해 거래액은 2천110억. 원이며. 7월에만 424억 원에 달합니다. 업계에서는 머지 이용자가 100만 명 유통되고 있는 멀티 포인트가 100억 원 이상으로 추산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환불 못받고고 문을 닫을 경우에 천억 원 가량의 피해가 발생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금감원이 서비스에 개입하지는 않았지만 중단을 결정한 것은 머지 플러스의 판단입니다.

다만 유예 기간이 없이 급히 서비스를 종료한 것은 피해자 보호를 위한 최소한의 노력 소홀했다는 비판을 피하기 어려운데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현재 머지 포인트 관련된 내용이 모두 삭제된 상태입니다.

머지포인트를 구입/보유 중이신 분들은 아래 머지포인트 환불 링크 및 어플리케이션 을 통해 환불 신청받으셔서 피해를 최소화하시기 바랍니다.
▼ ▼ ▼ ▼ ▼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