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1분만에 알아보기 (2021년)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1분만에 알아보겠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는 요기요 사장님 전용 사이트, 주문확인, 업소관리, 알뜰쇼핑, 청구서확인 등 사장님을 위한 다양한 정보 를 제공합니다.

요기요 사장님 이시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꿀팁 정보는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에 있다는 걸 꼭 기억하시고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찾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링크)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바로가기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를 이용하는 이유는 바로 아래 3가지 이유 때문인데요. 현재는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는 One 아이디로 운영 중입니다.

  • One 아이디란 운영 중인 여러 사업자등록번호의 가게들을 하나의 아이디로 관리할 수 있는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의 새로운 계정 체계입니다.
  • One 아이디로 전환하지 않은 사장님은 기존 계정 로그인을 통해 사장님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One 아이디 전환 절차를 밟은 사장님은 One 아이디 로그인을 통해 해당 사업자 번호와 연결된 가게를 사장님 사이트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포털 사용설명서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포털을 이용하면 입점하기, 주문관리, 포장주문, 메뉴관리, 사진등록, 매장홍보, 원산지 표시, 배달하기, 매출관리, 카카오 채널 활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요기요 사장님이시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요기요 사장님 포털 바로가기 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래 “요기요 사장님 바로가기 링크” 클릭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더 알고 싶은 궁금한 정보는 아래 검색창을 통해 검색해보세요